◆ Olleh 경영
도입 배경 : 합병으로 인한 '제2창업'에 걸맞는 신 경영패러다임 필요
정의 : Olleh 경영이란 발상의 전환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함으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기쁨을 드리기 위한 통합 KT의 신 경영방향
내제된 의미
'hello' 역순 : 역발상의 혁신적 사고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
'올來' : 미래가 온다는 뜻으로 기존에 제공되지 않았던 새로운 가치를 의미
'올레' : 좋은길, 작은 길의 제주도 방언'으로 집과 큰길을 연결하는 골목처럼 항상 고객과 소통해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 한다는 의미이자, 'KT로 올래?' 의미
'ole' : '환호와 탄성의 감탄사'로 고객, 직원, 업계 등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KT와 만날 때마다 느끼게 되는 기쁨과 감동을 의미